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골적인 성표헌…女프로골퍼 불륜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10:35

    전 지파아과 아나운서 A씨가 남편의 영화사 대표 B씨가 여자프로골퍼 C씨와 불륜을 저질렀다며 상간녀 위자료 청구소송을 냈습니다.​ A씨는 "우리 부부 사랑기는 미모의 여자 프로 골퍼에 의해서 산산조각이 났다"라고 주장하며 지난 8월 서울 중앙 지법에 5000만원 상당의 '상간녀로 위자료 청구 소'를 제기했습니다.보도에 따르면 A 씨는 남편 B 씨와 여자 프로골퍼 C 씨의 불륜을 남편 카카오톡을 보고 알게 됐다고 합니다. A 씨는 언론에 노골적인 말과 성적인 보현이가 눈에 들어와서 단번에 보통 대화가 아니라는 사실을 직감했다며 제가 골프를 치지 않았기 때문에 그 여자 프로골퍼가 그렇게 유명한 사람이라는 사실은 몰랐습니다. 남편은 그를 프로님이라고 부르며 여성 프로선수 명단을 일일이 대조했고 그가 방송에도 과인오는 프로골퍼라는 것을 알게 됐다고 주장했습니다.두 사람 사이에 대해서, A씨는 "남편이 C씨의 집을 도그아잉에서 아파트 주차장과 자택의 비밀 번호까지 공유하고 있었다"이라며"남편을 뒤를 쫓고 확인한 결과, 언제든지 도그아잉에 충격을 받은 "이라고 말했습니다.이러한 중국, A씨는 두 관계를 알아낸 후 두 사람에게 이를 알렸다면서 A씨는 "C씨의 아파트에 주차하던 남편의 자동차를 찍은 사진을 C씨에게 문자로 보냈다"고 말했습니다.또 프로골퍼이자 방송인이기 때문에 그 정도면 충분히 경고할 수 있을 것이라고도 했습니다. 그는 "남편으로부터 'C는 다시 만과가 아니다'는 각서도 받았다.그리고 A씨는 C씨를 상대로 소송을 걸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A씨는 "인생의 선배로서 C씨에게 간곡히 부탁했고, C씨는 남편이 유부남에 대해서 몰랐다고 이야기했다"며 "남편은 인터넷으로 검색만 하고 누군지 알 수 있는 사람이라, 남편의 신원을 알 수 없었다는 이야기는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었지만, 믿어주었다. 그러나 두 만과인은 계속 이어지고 있었다"라고 토로했습니다.A 씨에 따르면 C 씨의 변호사는 남편 B 씨의 직장 고문변호사로 알려졌다. A 씨는 너무 비참한 기분이라며 절대 합의할 소견이 없다. 상간녀의 죄를 따지려는 것은 가족을 지키고 싶기 때문이었다 아기에게 좋고 나쁨을 알리고 싶은 마음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