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 T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7:23

    다들 넷플릭스 많이 보고 있는 거 아니에요?저는 요즘 넷플릭스에 푹 빠져있어요.잠들기전에 영화한편은 꼭 보고 잡니다 그래서 제가 지금 넷플릭스 영화 하나 가져왔어요.제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라는 영화입니다


    ​​​​


    >


    간단히 영화소개를 하자면 주인공인 라라진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생길 때마다 그당시의 감정을 편지로 써버리는 취미(?)가 있는데 시간이 그 편지가 당사자에게 발송됨에 따라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몇달전에 본 영화인데 재미있어서 몇번은 봤던 영화 하이틴. 로맨스코미디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분이라면 백도 나쁘지 않다고 확신하고 있을 것이다"^_^네트 플렉스"오리지널 영화인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은 한계 미국인인 제니 한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라고 하더군요!어쩐지 국한 요리를 할 것 그거 본인 한정 야쿠르트를 먹는 장면 등 영화에서는 제한에 관련된 장면이 자신 와서 기뻤지만 0_0!!​ ​ ​ ​


    >


    결국 다른 로맨스 영화와 비슷하긴 하지만,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


    주인공들도 매력 만점! 이쪽에 나온 남주는 넷플릭스에서 얼굴이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주로 바람둥이 역할로 많이 나온 것 같은데 아닌가?​ ​ ​ 후 나온다는 소문도 있고 시즌 2는 오르 태릉이 하강 레펠!!


    이 외에도 키싱부스 본인 시에라용 아이 대작전, 제인더버진, 루시퍼 등의 작품도 별도로 올려야 할 정도로 추천 작품입니다!!넷플릭스를 보면 아무래도 우리랑 문화가 달라서 이해가 안가는 장면이 있는데 그래도 재밌어 ᄏᄏbb요즘 tv에는 볼것이 별로 없었지만 넷플릭스에는 재미있는 영화,드라마가 너무 많아서요! 넷플릭스 고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